소자본배달창업 특화 프랜차이즈 통달배, 가맹점 창업문의 연일 증가세
상태바
소자본배달창업 특화 프랜차이즈 통달배, 가맹점 창업문의 연일 증가세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2.25 11: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자본배달창업 특화 프랜차이즈 통달배에 가맹점 창업문의가 연일 증가세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요식업계에서 통달배 배달전문점이 고유의 경쟁력으로 주목받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통달배 배달전문점은 창업비용 대출 부담을 줄인 소규모창업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수요가 급증한 배달음식에 특화됐을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음식을 선호하는 현 외식트렌드까지 충족하는 고효율 신규 사업아이템이다.

가맹계약을 맺으면 전문가 상권분석 기반 소액창업 후 요즘 뜨는 추천 창업아이템인 족발과 보쌈, 삼겹살과 갈비, 찜닭과 닭도리탕, 야식과 닭발에 관한 모든 종류의 메뉴를 배달서비스로 제공해 가게의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다.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도 통달배 배달전문점이 유명프렌차이즈로 부상한 원동력으로 지목된다.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은 본사 (주)톰앤드가 전국의 점포에 진공포장 냉장 식자재를 공급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가맹점은 본 시스템을 통해 언제든 쉽고 빠르게 메뉴를 완성할 수 있으므로 주방 인건비 최소화는 물론 1인창업도 가능하다.

현 자영업자를 위한 업종변경창업 혜택도 호응을 얻고 있다. 누구나 현재 보유한 매장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하는 창업전략으로 통달배 배달전문점을 소자본창업할 수 있다.

통달배 관계자는 “장기 불황과 코로나19의 여파로 많은 음식체인점이 장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통달배 배달전문점은 고유의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그 결과 여러 성공사례를 낳았으며, 최근 제주표선점, 원주기업도시점 등 가맹점을 연속적으로 오픈했다. 이에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가맹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통달배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사업설명회나 창업하는 방법을 비롯한 각종 창업정보를 습득할 수 있으며, 전문 컨설턴트 기반의 창업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순천 2021-03-02 06:52:44
안녕하세요 저는 배달 음식 전문점을 찾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