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옥타코어 CPU 탑재 ‘파인드라이브 AI 3’ 출시
상태바
파인디지털, 옥타코어 CPU 탑재 ‘파인드라이브 AI 3’ 출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2.24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이 옥타코어 CPU를 탑재해 차량 순정 대화면으로 두 개의 앱을 동시에 재생할 수 있는 ‘파인드라이브 AI 3’ 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파인드라이브 AI 3’는 작년 7월 출시와 동시에 편의성과 높은 활용성으로 호평을 받은 스트리밍 스틱 ‘파인드라이브 AI 2’의 후속 제품으로 현대/기아 차량전용이다. 

AI 3 [사진=파인디지털]
AI 3 [사진=파인디지털]

차량 USB 단자에 꽂기만 하면 장착이 완료되는 ‘파인드라이브 AI 3’는 옥타코어 CPU를 탑재해 시스템 처리 속도가 비약적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이를 통해 차량 순정 대화면으로 유튜브, 넷플릭스, 멜론 등 각종 스트리밍 서비스를 최신 기종 스마트폰과 같은 쾌적함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한 번에 두 개의 앱을 동시에 사용해도 무리가 없다.

운전자의 편의성 증대를 위한 기능도 확충했다. 먼저 카카오i 음성엔진을 탑재해 운전 중 화면 터치 없이 음성으로 조작이 가능하며 음악 스트리밍을 즐기는 중에도 길 안내를 지속한다. 

더불어 어린이 보호구역을 우회하는 경로를 별도 안내받을 수 있으며, 어린이 보호구역을 지나는 경우 팝업과 음성으로 주의 메시지를 전달해 미연의 사고를 방지한다.

파인디지털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3월 1일까지 파인디지털 공식 홈페이지와 11번가, 네이버, 위메프, 이베이 등 외부 쇼핑몰에서 예약판매 이벤츠를 진행한다. 

기간 내에는 신제품을 정가 대비 최대 10만 원 할인된 금액인 19만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에 더해 32GB 마이크로 SD카드와 USB 연결케이블, 아틀란5 지도, 3D맵 무료 업데이트 등의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파인드라이브 AI 3’ 예약판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디지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