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시드, 클라우드 기반 모바일 POS 기업 페이히어에 20억 투자
상태바
해시드, 클라우드 기반 모바일 POS 기업 페이히어에 20억 투자
  • 문혜진 기자
  • 승인 2021.02.22 14:4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업 전문 투자사 해시드가 클라우드 기반의 모바일 POS(판매 정보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는 페이히어의 프리 시리즈 A 라운드에 20억 상당 투자를 진행했다.

페이히어는 기존 PC형 POS와 달리 별도의 설치 과정이 필요하지 않아 누구나 쉽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 발생하는 가입비, 월 회비, 수수료, 위약금 등이 들지 않기 때문에 가맹점들의 운영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으며 데이터를 클라우드에 실시간으로 저장해 가맹주의 매출 관리를 돕는다.

앞으로 페이히어는 클라우드에 저장된 판매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가맹점들의 매출 증가를 위한 컨설팅 서비스 사업을 추진하는 등 발을 넓혀갈 계획이다.

김서준 해시드 대표는 “결제 산업은 블록체인 및 스테이블 코인과 만나 큰 시너지를 만들 수 있다”며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빠르게 성장 중인 페이히어가 기술 인프라에서도 차별화된 도전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준기 페이히어 대표는 “투자 금액은 앞으로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사용될 것"이라며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가맹점들을 모집하고 추가 인력을 채용하여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수호별 2021-02-22 23:51:33
페이코인 어플다운받고 코드 입력하면 페이코인5개 받습니다.리워드코드 : CSGP4CL 25일이후 5개에서 1개로 줄어듭니다 서두르세요 1개 가치 1700원입니다 현재시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