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데이터·음성·멤버십’ 업그레이드 ‘온가족 행복 플랜’ 출시
상태바
SK텔레콤, ‘데이터·음성·멤버십’ 업그레이드 ‘온가족 행복 플랜’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5.03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데이터·음성 제공량을 대폭 확대하고 멤버십 혜택까지 더한 새로운 가족 혜택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SK텔레콤은 대용량 콘텐츠 확산으로 데이터 이용이 증가하고 멤버십 혜택 활용이 빈번해지는 고객의 모바일 이용패턴을 고려해 데이터 · 음성 · 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한 ‘온가족 행복 플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온가족 행복 플랜은 가족간 이동전화 결합(2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월 기본 데이터/음성 제공량 최대 150%로 확대 ▲데이터 소진시에도 추가 요금 없이 웹서핑/SNS 등 무제한 이용온가족 행복 플랜 신청은 신규 가입·번호이동·기기변경 익월 이내 또는 약정 기간 만료 후 재약정 익월 이내 가능하며 신청 기간은 올해 10월 말까지다. 또 대상 요금제는 전국민 무한/T끼리/T끼리팅/골든에이지/손사랑/소리사랑이다.

▲ SK텔레콤은 대용량 콘텐츠 확산으로 데이터 이용이 증가하고 멤버십 혜택 활용이 빈번해지는 고객의 모바일 이용패턴을 고려해 데이터 · 음성 · 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한 ‘온가족 행복 플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예를 들어 전국민무한69요금제 가입 고객이 온가족 행복 플랜을 이용할 경우 기본 제공량인 데이터(5GB)와 음성(무선 망내외 무제한+200분) 이외에 추가로 데이터 2GB와 음성 100분이 제공됨에 따라 고객은 총 데이터 7GB와 망내외 무제한+300분의 음성통화를 이용할 수 있다.

이는 월 3만5000원 이상, 연간으로는 42만원 이상에 상당하는 혜택으로 가계통신비 절감에 상당한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전국민무한 85/100요금제 이용 고객은 별도 비용없이 온가족 행복 플랜 신청만으로 기본제공량 이외 데이터 5GB와 음성 150분이 추가돼 총 데이터 17GB와 유무선 무제한+300분의 음성통화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데이터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해 월 최대 4회까지 총 4GB 데이터를 가족 및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어 온가족 행복 플랜 가입 고객은 최대 50% 추가된 데이터를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청소년 및 어르신(만65세 이상)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 경감을 위해 ‘T끼리팅’, ‘골든에이지’ 이용 고객에게는 온가족 행복 플랜을 월 2000원(VAT 별도)에 제공할 계획이다.

온가족 행복 플랜 가입 고객은 VIP·골드 멤버십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가족 중 이동전화 결합 고객이 2~4인이면 할인한도 연간 10만점의 골드 멤버십으로 5인이 결합하면 할인한도 제한이 없는 VIP 멤버십으로 등급이 상향된다.

지난달 27일 출시된 ‘내 맘대로 멤버십’ 혜택도 활용 가능하다. 내 맘대로 멤버십은 뚜레쥬르, VIPS, 피자헛, CU, 11번가 등 5개 인기 제휴처에서 고객의 이용 패턴에 따라 할인율을 최대 30%까지 조정할 수 있는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다.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SK텔레콤 지점 및 대리점에서 MMS 간편인증 또는 가족관계증명서를 통해 가족관계 확인을 거쳐 온가족 행복 플랜 상품을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가능한 가족 범위는 기존 결합상품과 동일하다. 본인 및 배우자, 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존비속 및 형제자매, 직계비속의 배우자(사위/며느리)까지이며, 가족 구성원의 거주지가 달라도 상관없다.

또한 온가족 행복 플랜 상품은 등 기존 결합 상품(‘온가족무료’, ‘온가족프리’)과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결합상품을 통한 가계통신비 절감에 더욱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섭 SK텔레콤 마케팅전략본부장은 “고객들의 모바일 이용패턴을 고려해 데이터, 음성, 멤버십 등 고객들이 실제 선호하는 혜택을 대폭 강화한 온가족 행복 플랜 상품을 출시했다”며 “SK텔레콤은 지난달 T고객들의 니즈를 선제적으로 반영한 혁신적 상품과 서비스로 통신시장 경쟁 패러다임 전환을 지속적으로 선도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SK텔레콤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착한 가격이 특징인 총 10종의 ‘착한폰’ 구매 고객 대상 모두에게 온가족 행복 플랜 혜택을 1개월 무료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