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도저 for LINE Blockchain’, 일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정식 출시
상태바
‘크립토도저 for LINE Blockchain’, 일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정식 출시
  • 문혜진 기자
  • 승인 2021.02.18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플레이댑(playdapp)이 라인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게임 ‘크립토도저 for LINE Blockchain’을 일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으로 선보인다고 2월 17일 밝혔다. 이후 메타 블록체인을 실현하고 일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크립토도저 for LINE Blockchain은 기존에 서비스 중인 크립토도저에 사용된 이더리움 네트워크 대비 더 빠른 NFT(Non Fungible Tokens, 대체 불가능 토큰) 생성 및 별도의 가스피(Gasfee, 수수료)가 없는 라인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했다.

코립토도저는 동전 푸시 게임을 모티브로 하여 다양한 NFT를 획득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술 기반의 수집형 캐주얼 게임이다. 2019년 출시 이후 이더리움 디앱 게임 카테고리 매출 1위를 달성했으며 지금도 인기를 유지 중이다.

최성원 플레이댑 전략총괄은 “라인 블록체인 기술을 입힌 크립토도저를 통해 일본 진출을 본격화했다는 것은 큰 의미가 있는 비즈니스 성과”라며 “크립토도저가 일본 게임 시장에서도 주목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