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홈피스 올인원팩 리뉴얼 출시
상태바
더존비즈온, 홈피스 올인원팩 리뉴얼 출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2.1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존비즈온은 중소벤처기업부의 ‘2021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에 맞춰 재택근무 통합 솔루션인 ‘홈피스 올인원팩’을 새롭게 구성해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홈피스 올인원팩은 벤처∙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에 최적화된 통합 비대면 업무환경을 제공하면서 이들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다. 또 비즈니스 플랫폼 WEHAGO를 기반으로 비대면 업무 핵심 솔루션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완벽히 통합해 제공한다. 

더존비즈온 ‘홈피스 올인원팩’ [사진=더존비즈온]
더존비즈온 ‘홈피스 올인원팩’ [사진=더존비즈온]

재택근무에 필수적인 기업전용 메신저, 화상회의, 원격접속, 메일, 팩스, 전자결재 등 소통·협업 서비스와 웹스토리지, 웹오피스 등 업무생산성 서비스는 물론 회계·세무관리, 인사·급여관리 등 경영관리 솔루션도 갖췄다.

대표적인 비대면 서비스인 기업용 메신저의 경우 이미 실사용자 40만  명 이상이 더존비즈온의 그룹웨어를 사용하며 오랫동안 안정적인 기업용 메신저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다. 원격접속이나 화상회의도 필수 비대면 서비스로 손꼽히는데 이 역시 더존비즈온은 WEHAGO의 부가서비스로 제공하면서 큰 명성을 얻어 왔다.

특히 모든 서비스가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대면, 비대면의 구분 없이 상황에 맞춰 업무 처리가 가능해 업무 효율성이 대폭 향상된다. 

따라서 홈피스 올인원팩을 사용하는 기업은 한두 개 솔루션으로 해결할 수 없는 비대면 업무환경을 언제 어디서나 PC와 스마트폰 등 어떤 기기로도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다. 

코로나19가 안정화되고 더 이상 재택근무가 필요하지 않은 상황이 오더라도 스마트워크를 통한 다양한 업무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패키지 구성에 따라 최대 900만 원대에 이르는 제품을 올해 중기부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지원사업 가이드라인에 맞춰 크게는 78%까지 특별할인해 제공한다. 따라서 수요기업은 부가가치세 공제 후 한 기업당 사용자 수와 관계없이 실부담금 단 1만 8180원으로 도입할 수 있다.

홈피스 올인원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일반 기업용 및 세무회계사무소용 홈페이지나 문의전화(02-6233-2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