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경영학·CPA·사회복지사2급 학위 학점은행제 "설날 지난 후 스펙업 도전"
상태바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경영학·CPA·사회복지사2급 학위 학점은행제 "설날 지난 후 스펙업 도전"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1.02.1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직장인들이 민족 대명절 설날을 기점으로 스펙업을 목표로 삼기도 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원격평생교육원의 학점은행제는 취업과 승진 시 가산점을 높여주는사회복지사2급, 경영학, CPA 학위를 온라인수업만으로 취득하도록 도와 간편하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는 온라인수업만으로 학위를 취득할 수 있기에 시간 대비 최적의 효율을 자랑한다.

다양한 수험생활 지원 혜택도 함께한다. 우선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45개의 자격증 강의를 무료 수강할 수 있고, 친구 추천 제도를 통해 상품권도 무제한 증정한다.

매 차시 6과목 이상 수강하는 수험생에게는 에듀윌의 자격증 및 공무원 과정에 대해 20%의 수강료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학습자 편의를 최우선으로 삼은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모든 학사일정을 문자서비스로 알림 발송하는 ‘학습문자서비스’와 학습설계, 학습 진도관리, 원격 지원 등 신속하고 정확하게 관리하는 전문상담사는 학습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에듀윌 원격평생교욱원은 경영학/CPA 과정의 강의를 직접 선택하면 수강료 최대 80%를 할인해 주는 ‘다이렉트 프로그램’를 실시 중이다.  

경영학, CPA, 사회복지사2급 학점은행제 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