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로 경영학 취득 지원
상태바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로 경영학 취득 지원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1.02.11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원격평생교육원은 최근 대세인 경영학 학위 취득이 가능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경영학은 기업 경영 전반에 관련된 지식과 각 분야의 관리 기술을 연구하는 학문인 만큼 다양한 직종의 취업과 승진에 용이해서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의 운영 과목은 전공필수 9과목(▲ 경영정보시스템 ▲ 경영학개론 ▲ 경제학개론 ▲ 국제경영 ▲ 마케팅원론 ▲ 생산관리 ▲ 인적자원관리 ▲ 재무관리 ▲ 회계원리)과 전공선택 12과목(▲ 경영통계학 ▲광고학 ▲ 리더십 ▲ 무역학개론 ▲ 사회학개론 ▲ 세법 ▲ 소비자심리학 ▲ 심리학개론 ▲ 원가관리회계1 ▲ 인간관계론 ▲ 인력개발과활용 ▲ 중급재무회계1)이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은 100% 온라인 수업으로 경영학 학위 수여가 가능하며, 비교적 짧은 취득 기간과 합리적인 수강료로 경영학 취득이 가능하다. 때문에 학위 취득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학습자 편의 최우선 시스템으로 편안한 학습이 가능하다. 모든 학사일정은 문자 서비스로 알림 발송되며, 전 과목 모바일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학습설계, 학습 진도를 관리하는 전문상담사가 배치된다.

풍부한 혜택도 제공된다. 강의를 직접 선택 시 수강료 80%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경영학/CPA 다이렉트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경영학 학점은행제에 대한 상세사항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