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전 상품 설기간 한정 대박세일 이벤트
상태바
팔로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전 상품 설기간 한정 대박세일 이벤트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1.02.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실행사 팔로미는 인스타 한국인 팔로워 가계정 서비스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 낮은 비용과 높은 퀄리티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인스타그램 릴스 조회수, 릴스 좋아요 상품도 출시하였다.  

팔로미는 설명절을 맞이하여 오는 11일부터 단 5일간 전 상품 15% 대폭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회원 뿐만아니라 기존 고객들도 행사기간내 할인쿠폰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다. 많은 업체들과 개인사업자들은 코로나로 인하여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특별히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국내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은 대부분 온라인 형식으로 변해가고 있다. 사회적 거리 두기로 실내 활동이 제한되면서 전통적인 방식은 더 이상 진행이 어려워졌고 무접촉으로 진행이 가능한 SNS 활동이 활성화되었다. 때문에 국내 기업들과 소상공인들은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브랜드 노출과 도달율을 높히기 위하여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로 계정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 .

SNS 상으로는 소통이 원활하고 이용자 수가 많아 누구나 간편하게 홍보의 도구로 사용할 수 있다. 해시태그를 이용하여 쉽게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고 마케팅에 활용한다. 특히 인스타그램은 사진과 동영상으로 쉽게 이미지를 구현하여 홍보하기에는 더욱 적합한 도구로 자리를 잡고 있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활동은 효과적인 홍보에 더욱 도움이 되고 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를 통하여 계정은 자연스럽게 활성화되면서 방문지수, 도달율 등도 높아지고 올리는 게시물이 더욱 많은 사용자들의 계정에 홍보가 될 수 있다. 

팔로미에서는 인스타그램뿐만 아니라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카톡플러스친구 늘리기 등 많은 서비스가 저렴한 비용으로 인기를 받고 있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와 계정최적화에 관한 구제적인 내용은 공식 팔로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고 팔로미 카톡 채널을 추가하면 1:1 무료 상담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