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L, 지역 전통시장 방문해 이웃사랑 나눔 실천
상태바
KTL, 지역 전통시장 방문해 이웃사랑 나눔 실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2.10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유일 공공 종합시험인증기관인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은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와 이웃 사랑 나눔 실천을 위해 진주 지역 전통시장에 방문해 설 선물 구매 약정식과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행사 후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설 선물도 직접 전달했다. 

이번 장보기 행사에서 KTL 정동희 원장을 비롯한 진주중앙시장 박현호 상인회장, 진주청과시장 정대용 상인회장, 진주포럼 김영기 상임대표 및 김대성 진주YMCA 전 이사장 등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과 따듯한 정을 나눴다. 

더불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직후 KTL은 진주사회복지협의회에서 보육원 등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보내는 설 선물을 직접 전달했다.  

전달식 행사에 참석한 박성욱 경남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지역소외계층에게 꾸준히 사랑을 전달하는 KTL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정동희 KTL 원장은 “코로나19 재확산 등으로 지역 전통시장 소상공인과 지역소외계층이 겪는 어려움에 깊이 공감하고 있다”며 “이번 전통시장 물품구매와 사랑 나눔 실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전통시장과 지역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따듯한 정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한 번에 많은 인원이 몰리지 않게 주의를 기울이며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