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카메라 광고 모델로 배우 김선호 발탁…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캐논, 카메라 광고 모델로 배우 김선호 발탁…기념 이벤트 실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2.09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자사의 광고 모델로 배우 김선호를 발탁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캐논은 최근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세 배우 ‘김선호’를 카메라 광고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캐논 공식 유튜브 및 SNS채널에서 공개한 인터뷰 영상을 통해 김선호는 가장 마음에 드는 카메라로 캐논의 신제품 미러리스 카메라 ‘EOS M50 Mark II’를 꼽으면서 가벼운 무게와 그립감 등을 장점으로 언급했다.

배우 김선호 [사진=캐논]
배우 김선호 [사진=캐논]

캐논은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에서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캐논 공식 유튜브 채널인 캐논TV 또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을 구독하고 김선호가 인터뷰 영상에서 언급한 ‘여행 갈 때 가져가고 싶은 카메라’ 정답과 이메일 주소를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김선호의 친필사인 화보 사진 1장과 미공개 컷으로 구성된 포토카드 4장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1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9일에 개별적으로 안내한다.

이와 함께 김선호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시행한다. 카카오톡에서 ‘캐논 카메라 공식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선착순으로 김선호 이모티콘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