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크비전, 도로 안전성과 차량 흐름 개선하는 신형 ITS 카메라 출시
상태바
하이크비전, 도로 안전성과 차량 흐름 개선하는 신형 ITS 카메라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2.0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의 모듈에 영상, 레이더 및 보조 조명 모두 탑재한 올인원 구조

IoT 솔루션 기업 하이크비전(Hikvision)이 교통관제를 위한 All-Rounder ITS 카메라를 발표했다.

All-Rounder ITS 카메라는 도로 안전성을 높이고, 차량 흐름을 최적화하도록 설계됐으며, 여러 기술과 능력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 속도 감지, 교통 위반 감지, 자동 번호판 인식 및 차량 속성 분석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하이크비전 국제 제품 및 솔루션 센터 소장 Frank Zhang은 "우리는 항상 영상 기술의 한계에 도전한다. 영상 카메라로 인식되는 시야를 넘어 다른 종류의 감각을 파악하는 능력을 통해 사건이나 사고를 훨씬 더 정밀하게 모니터링하고 보고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다차원 인식이다. 앞으로 다차원 인식이 보안 산업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라고 언급했다.

All-Rounder ITS 카메라는 이 같은 다차원 개념을 염두에 두고 설계 및 개발돼, 하나의 제품에 세 가지 다른 모듈을 통합한 하이크비전의 첫 번째 카메라다.

이 신제품은 하나의 유닛 안에 HD 카메라, 속도 레이더 및 라이트 어레이(light array)를 제공해 도로 안전성과 차량 통행 효율성을 높이고, 딥러닝 알고리즘을 탑재해 이전 기술과 대비 더 많은 변호판을 인식할 수 있다.

무엇보다 하나의 카메라로 교통관제에 필요한 많은 기능들을 제공함으로써 설치와 비용, 관리 효율성을 끌어올린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