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 콘텐츠 인큐베이팅 통합 서비스 '레이블', 코박 포럼 개설
상태바
강의 콘텐츠 인큐베이팅 통합 서비스 '레이블', 코박 포럼 개설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2.08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반의 강의 콘텐츠 인큐베이팅 통합 서비스 레이블(LABEL)이 디지털 자산 커뮤니티 코박(Cobak)에 포럼을 개설했다고 8일 밝혔다.
 
레이블은 강의 콘텐츠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통해 질 높은 강의 컨텐츠를 유도하고 블록체인 스마트 컨트랙트를 활용한 투명한 정산 시스템으로 콘텐츠 창작자, 투자자, 유통사, 소비자가 모여 공생할 수 있는 공간을 창출한다.
 
코박은 국내 최대 디지털 자산 커뮤니티로서 최다 유저 및 지갑을 보유 중이며 지갑을 통해 라이브 퀴즈쇼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40만 명이 넘는 회원이 가입돼 있으며 일일 사용자 수도 10만 명 이상인 대표적인 디지털 자산 커뮤니티다. 국내외 코인 관련 투자정보가 제공되고 있으며 2600여 종의 코인 시세를 조회할 수 있어 회원들의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코박은 코인 잡담, 코인정보, 코박iN, 심층분석, 코인뉴스, 공시, 이벤트, 유머/수다, 찌라시방, 명예의 전당 등 커뮤니티 내 다양한 코너를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국내외 프로젝트 포럼과 신규 프로젝트 포럼이 활발하게 추가되고 있다. 

레이블 김형준 최고운영책임자는 “코박 포럼 개설은 40만 코박 커뮤니티 회원에게 먼저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많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LABEL 프로젝트의 가치를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