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거치형·매립형 내비게이션 2종 동시 출시
상태바
팅크웨어, 거치형·매립형 내비게이션 2종 동시 출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2.05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매립, 거치가 가능한 7인치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LS800T’와 매립이 가능한 8인치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M800’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두 제품은 보다 효율적 경로안내를 위한 기능을 지원한다. 기본 탑재된 전자지도 ‘아이나비 익스트림(Extreme) 3D’는 약 800만 동의 건물과 주요한 지형지물을 현실감 있게 3D 렌더링 처리해 직관적인 정확한 길 안내를 제공한다. 

LS800T, M800 [사진=팅크웨어]
LS800T, M800 [사진=팅크웨어]

또 사용자의 운전 패턴 및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경로 안내와 다양한 지도 뷰 모드를 지원, 내비게이션 본연의 기능을 더욱 강화해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아이나비의 빅데이터와 통신을 결합한 텔레매틱스 서비스인 ‘티링크(T-link)’도 지원된다. 전국 단위의 25만 개 도로링크 정보를 반영해 실시간 교통정보와 라이브 검색, 유가정보, 안전운행 구간 등 무선인터넷(Wifi) 테더링을 통한 실시간 업데이트가 가능해 보다 효율적인 교통정보 제공을 받을 수 있다.

Quad Core Cortex-A9 1.4Ghz CPU와 DDR3 1GB 메모리를 적용해 높은 사양을 제공해 빠른 데이터 처리를지원, 경로안내는 물론 다양한 기능들을 동시 지원하는 멀티태스킹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이용 가능한 안드로이드 4.4 킷캣 운영체제 ▲고화질 HD DMB ▲별도 장착을 통한 후방카메라 연동 등의 기능도 지원한다.

팅크웨어는 “아이나비 LS800T와 M800은 정확한 길 안내뿐 아니라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사용도 가능하며 후방카메라 등 별도 제품도 연동되는 제품”이라며 “제품 연동성은 물론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제품으로 운전자의 효율적 운행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