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라드웨어 솔루션 익스체인지 2015’ 세미나 성료
상태바
라드웨어, ‘라드웨어 솔루션 익스체인지 2015’ 세미나 성료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30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가 지난 28일 차세대 최신 솔루션 업데이트와 향후 로드맵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약 400여명의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라드웨어코리아는 지난 1년간 출시한 신제품을 바탕으로 라드웨어의 혁신적인 기술과 비전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고성능 알테온 NG(Alteon NG) 플랫폼과 대용량 복합 공격 차단용 디펜스프로(DefensePro) 솔루션을 비롯, SDN / NFV 솔루션, 시스코 조인트 솔루션을 소개하는데 중점을 뒀다. 

▲ 라드웨어코리아가 지난 28일 ‘라드웨어 솔루션 익스체인지 2015’ 세미나를 개최했다.

또 이번 세미를 위해 특별히 내한한 글로벌 ADC 전문가인 벤 가르미(Ben Carmi), VP의 최신SDN/NFV 솔루션 업데이트 및 향후 라드웨어의 ADC 전략을 세미나 참석자들에게 알기 쉽게 전달했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라드웨어코리아는 이번 고객 세미나를 통해 라드웨어의 기술력과 최상의 제품 및 솔루션을 소개한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라드웨어는 ADC 시장 및 보안, 가상화 시장의 혁신을 주도할 것이며 업계 리더로서 고객들에게 더 나은 제품 및 서비스를 공급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