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브릿지, 풀미러링 무선 USB동글 ‘와이링크’ 공동구매 개최
상태바
유브릿지, 풀미러링 무선 USB동글 ‘와이링크’ 공동구매 개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30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브릿지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제공하는 모든 콘텐츠를 무선으로 PC에서 활용할 수 있는 양방향 풀미러링 무선 USB동글 ‘와이링크(Y’LINK)’를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와 함께 공동구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구매 프로모션은 5월10일까지 진행되며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cafe.naver.com/bjphone)에서 양방향 풀미러링 무선 USB동글 와이링크를 약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공동구매 상품인 유브릿지의 와이링크가 단순한 미러링(제품간 화면이동)을 뛰어넘은 3세대 미러링 기술이적용돼 스마트폰과 컴퓨터간 양방향 제어와 풀미러링을 구현한 제품이다.

▲ 유브릿지가 스마트폰카페와 풀미러링 무선 USB동글 ‘와이링크(Y’LINK)’ 공동구매를 진행한다.

컴퓨터 모니터에 뜬 스마트폰을 컴퓨터 프로그램인 것처럼 쓸 수 있다. 스마트폰에서 구동되는 모바일 게임을 컴퓨터 모니터의 큰 화면으로 실감나게 즐길 수 있으며 컴퓨터의 키보드, 마우스를 통해 정확한 타깃이 가능하고 컴퓨터 스피커를 통해 풍부한 음향도 즐길 수 있다. 

또 카카오톡 등의 메신저·영화·사진·각종 자료들도 컴퓨터를 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사무실이나 집에서 스마트폰을 번갈아 쓸 필요 없이 컴퓨터를 이용해 전화 걸고 받기, 문자 보내기 등의 응용서비스를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한다. 

특히 와이링크는 스마트폰 시장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와 완벽히 호환돼,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사용자들도 유브릿지의 와이링크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OS 롤리팝 업데이트도 발 빠르게 대처해 롤리팝 업데이트를 진행한 스마트폰 사용자들도 불편함 없이 와이링크를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유브릿지는 와이링크에 대해 컴퓨터에 뜬 와이링크 화면을 가로로 고정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로 제공해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와이링크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보유하고 있으면서 양방향 풀미러링을 원하는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스마트정부의 ICT (정보통신기술) 정책과 더불어 전국 초·중·고·대학교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유브릿지의 이병주 대표는 “이번 공동구매는 와이링크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사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며 “와이링크 솔루션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