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스위스 오디오 브랜드 ‘가우디오’ 하이엔드 이어폰 2종 런칭
상태바
소리샵, 스위스 오디오 브랜드 ‘가우디오’ 하이엔드 이어폰 2종 런칭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2.0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이 스위스 오디오 브랜드 ‘가우디오(Gaudio)’ 공식 런칭과 함께 프리미엄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2종 ‘네어(Nair)’와 ‘클라리덴(Clariden)’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가우디오’는 품질에 있어 타협하지 않는 열정과 장인 정신, 뛰어난 기술력을 기반으로 설립된 스위스 최첨단 IEM 브랜드로 마스터링 스튜디오 엔지니어부터 라이브 공연가, 오디오 애호가까지 다양한 고객을 만족시킬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클라리덴, 네어’ [사진=소리샵]
인이어 모니터 이어폰 ‘클라리덴, 네어’ [사진=소리샵]

모니터링 전문가용 성격을 가진 ‘네어’는 선형성의 디테일이 풍부한 확장된 저음을 표현하며 조금 강조된 중고음을 통해 뛰어난 분리도와 디테일을 선보인다. 3개의 밸런스드 아마츄어 드라이버와 2개의 어쿠스틱 패스(Acoustic paths)로 구성되어 있으며, 임피던스는 26옴으로 감도가 높은 편이다.

‘클라리덴’은 음악감상용 IEM으로 사운드의 정확도를 놓치지 않으면서 소리를 더욱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설계를 통해 빠르고 섬세한 디테일의 저역과 선명하고 맑은 중역, 사실적이고 확장된 고역의 조화를 자랑한다. 3개의 밸런스드 아마츄어 드라이버, 어쿠스틱 패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임피던스는 17옴으로 ‘네어’보다 조금 낮다.

두 제품 모두 고품질 4Wire OCC SPC Litz 케이블을 포함하고 있으며 양극 산화 처리된 알루미늄 합금 바디와 수작업으로 가공한 스테인리스 스틸 노즐 설계를 통해 기존 하이엔드 IEM을 능가하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 다양한 연령과 성별, 인종의 귀 모양을 분석하여 완성한 안정적인 핏을 통해 장시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커스텀 핏과 같은 차음성을 가지고 있다.

런칭 행사는 7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20% 할인 진행한다. 런칭 프로모션이 종료된 뒤에는 셰에라자드 멤버십 혜택을 통해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