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EDU, ‘2021 설-프라이즈’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구름EDU, ‘2021 설-프라이즈’ 프로모션 진행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2.0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AI·SW 시대를 선도하는 구름은 에듀테크 플랫폼 구름EDU에서 설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설 프로모션은 구름EDU의 수강생이 강의를 들으며 실제 개발 환경을 통해 개발 과정까지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설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구름]
설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구름]

구름EDU는 2021 설프라이즈를 위해 강의를 따라하며 이해도를 끌어올리고 소프트웨어 개발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강좌를 선정하고 14일까지 해당 강의를 구매하는 수강생에 한해 클라우드 기반의 통합 개발 환경(IDE)인 구름IDE 프리미엄 2주 사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모션의 대상 강좌는 ▲김버그의 HTML&CSS는 재밌다 ▲Google 공식 언어 Kotlin 프로그래밍 시작하기 ▲프레임워크를 위한 JavaScript ES6 ▲초보자를 위한 장고 Django 뿌시기 ▲DataScience와 AI의 개념 ▲한 눈에 끝내는 SQL ▲완벽 파이썬 크롤링 A to Z 풀패키지 부트캠프 ▲문법책 졸업하자! 만들면서 복습하는 JavaScript ▲파이썬 기반 판다스(Pandas)를 활용한 데이터 분석 ▲리눅스 쉘 스크립트 마스터 ▲신입 개발자로 살아남기 Lv1. 나만의 기술 블로그로 관리하는 개발자 커리어 ▲시선을 사로잡는 웹-초급+중급이다.

이와 함께 구름IDE는 사용자 중심의 UI로 대시보드로 개편하고 편의성을 높인 기능을 추가한 기념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4일까지 월간 프리미엄 플랜을 구독하는 경우 사용자에 한해 최초 3개월 간 50%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한편, 차세대 SW·AI 시대를 주도하는 구름은 IT기술을 사용하는 사업 전 분야에 유연하게 적용 가능한 서비스를 개발 및 제공한다. '모두가 개발자가 된다'라는 미션 아래 구름EDU(goormEDU), 구름DEVTH(goormDEVTH), 구름IDE(goormIDE) 등의 서비스를 전세계를 대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