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AI 기업 아키(Aarki), 벙글(Vungle)과 협력…ROI 목표 1000% 달성
상태바
모바일 AI 기업 아키(Aarki), 벙글(Vungle)과 협력…ROI 목표 1000% 달성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1.01.27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지능(AI)과 고품질 영상광고 결합

모바일 광고 AI 마케팅 플랫폼 아키(Aarki)가 27일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의 선두주자 벙글(Vungle)과 iOS와 Android 단말기를 통해 고품질 글로벌 비디오 인벤토리에 광고를 송출하는 내용의 협력을 시작했다고 발표했다.

아키(Aarki)는 벙글과의 협력 2주 만에 ROI(투자 수익) 두 자릿수를 기록했다. 특히 벙글(Vungle) 플랫폼을 통해 운영한 모바일 앱 중 하나는 광고주 ROI 목표의 1000%를 달성해서 그 기대치를 능가했다. 따라서 이번 파트너십은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확장과 성능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개발되어 높은 안정성을 자랑하는 벙글 SDK는 손쉽게 탑재 가능하며, 고퀄리티 인앱 광고를 통해 모바일 앱 개발자의 수익 창출을 돕는다.

아키(Aarki)의 비즈니스 디렉터인 킴 아키노(Kim Aquino)는 "벙글(Vungle)과의 통합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벙글(Vungle)은 SDK 설치를 통해 성공적인 효과를 증명하는 선도적인 모바일 광고 플랫폼이다.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투자 수익률이 높은 다양한 광고 인벤토리로 확장할 수 있다. 벙글(Vungle)은 최근 캠페인에서 놀라운 성능을 보여주었으며, 이는 아키(Aarki)의 광고주에게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벙글(Vungle)의 글로벌 플랫폼 파트너쉽 헤드 마이클 더그난(Michael Deignan)은 "이번 협력을 통해 아키(Aarki) 및 아키의 고객 여러분께 벙글(Vungle)의 고퀄리티 캠페인을 제공하고, 벙글(Vungle)의 퍼블리셔에게도 아키(Aarki)의 고품질의 광고를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수익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