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최강의 성능 집약한 투인원 노트북 요가 6 출시
상태바
한국레노버, 최강의 성능 집약한 투인원 노트북 요가 6 출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1.26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가 가벼운 무게, 휴대용 크기의 패브릭 소재 디자인에 동급 최강의 성능을 집약한 투인원(2-in-1) 노트북 ‘요가 6(Yoga 6)’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요가 6는 AMD 라이젠 7 4000 시리즈 모바일 프로세서를 탑재해 성능이 뛰어나며 360도 회전해 사용 가능한 컨버터블 제품이다. 

요가 6 [사진=한국레노버]
요가 6 [사진=한국레노버]

고급스러운 어비스 블루(Abyss Blue) 색상의 패브릭 소재로 마감 처리하여 세련된 외관을 자랑하며 1.32k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 역시 뛰어나다.

13.3인치 크기의 풀HD 디스플레이는 4.7mm의 초슬림한 베젤을 바탕으로 88%의 넓은 활성 영역 비율을 제공한다. 최대 300니트(nit)의 밝기를 제공하며 AMD 라데온 그래픽을 탑재해 영화 시청, 게이밍 등 다양한 환경에서 입체감 넘치는 그래픽을 선사한다. 

또 돌비 비전(Dolby Vision)을 탑재해 놀라운 밝기와 명암비로 수준 높으면서도 생생한 색감을 구현하며,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사운드 시스템을 바탕으로 탑 파이어링 스피커 기반의 몰입형 오디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요가 6는 고효율 충전 성능을 구현하는 60WH 용량의 리튬 이온 폴리머 배터리를 탑재해 완충 시 최대 18시간 사용 가능한 뛰어난 배터리 성능을 보유했다. 또 향상된 레노버 인텔리전트 열 관리 솔루션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사용 패턴에 따라 효율적으로 배터리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초고속 와이파이 6 탑재로 기존 와이파이 5 대비 40% 빠른 연결 속도, 4배 이상의 네트워크 효율성을 자랑한다. 밀집된 환경에서도 최상의 인터넷 성능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외에도 생체 인증을 위한 지문 인식 기능 및 트루블록 프라이버시 셔터(TrueBlock Privacy Shutter)로 외부 사용 시에도 최적의 보안성을 보장한다.

한국레노버 김윤호 대표는 “3년 워런티와 퀵 A/S 서비스인 이지케어 등 국내 소비자들을 적극 고려한 서비스도 제공한다”며 “레노버는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켜 줄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함께, 뛰어난 퀄리티의 제품을 장기간 사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레노버는 요가 6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레노버 5-in-1 허브와 무선 마우스를 증정하며 사진과 함께 요가 6 리뷰를 작성한 구매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 30명을 추첨해 무선 공유기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각 온라인 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레노버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