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파트너스-이멜벤처스, "블록체인 노래방 앱 '썸씽'으로 문화 콘텐츠 확산"
상태바
밀크파트너스-이멜벤처스, "블록체인 노래방 앱 '썸씽'으로 문화 콘텐츠 확산"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1.25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MiL.k)’ 운영사인 밀크파트너스는 이멜벤처스와 비대면 문화 콘텐츠 확산 및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멜벤처스의 ‘썸씽(SOMESING)’은 노래방 애플리케이션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보상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용자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노래를 부를 수 있으며, 자신이 부른 노래를 공유하면 수익을 창출하게 된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상호 서비스 활용성 증대를 위한 다각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밀크와 썸씽 이용자가 지난해 12월 기준 각각 21만 명과 38만 명을 넘어서며 국내 블록체인 서비스들 가운데 단연 돋보이는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양사는 각 사별 인프라와 플랫폼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이용자 교류는 물론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밀크파트너스 조정민 대표는 “최근 비대면 시대에 맞춰 집에서도 노래방을 즐길 수 있는 썸씽 서비스가 각광받고 있는 만큼 밀크 고객 분들께 색다른 문화 생활을 경험해 보실 수 있는 장을 마련해 드릴 계획이다.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유저 기반 서비스가 전세계적으로 부족한 실정 속에 국내 대표 블록체인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각 사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새롭고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