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늘어나는 채용인원, 군무원은 지금이 기회'...‘군무원 평생패스’ 화제
상태바
에듀윌 공무원, '늘어나는 채용인원, 군무원은 지금이 기회'...‘군무원 평생패스’ 화제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1.01.23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2021년 군무원 시험 대비 ‘군무원 평생패스’를 오픈했다.

에듀윌 공무원 ‘군무원 평생패스’는 군무원 7개 직렬을 모두 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과 군무원 전 직렬, 전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는 이점으로 군무원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최소 7회독 학습 가능한 ‘군무원 전용 커리큘럼’도 공개했다. ▲ 1회독 기본이론 ▲ 2회독 심화이론 ▲ 3회독 압축통합이론 ▲ 4회독 단원별 문제풀이 ▲ 5회독 14개년 복원 기출 문제풀이 ▲ 6회독 동형 모의고사 ▲ 7회독 마무리 특강 ▲ 8회독 7급 전용 핵심 요약의 구성이다. 특히, 3회독 압축통합이론과 8회독 7급 전용 핵심 요약은 2021년 시험 대비 새롭게 구성되어 이목을 끈다. 

더불어 군무원 실전 모의고사도 포함됐다. ▲ 최신 출제경향 반영 ▲ 실전처럼 응시 가능 ▲ 약점 파트 정리 및 오답노트 제공 ▲ 응시 후 성적관리 기능 제공 구성으로 실전 대비에 탁월한 에듀윌 공무원만의 단독 혜택이다. 

또한, 따로 준비하면 놓치기 쉬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토익, 지텔프 강의도 제공하여 기준 점수 마련까지 지원 중이다.  

합격생의 노하우를 담아 효율적인 학습법을 제공하는 ‘합격생활’ 프로그램도 군무원 평생패스의 강점이다. 목표 시험/학습 패턴에 따른 1:1 계획표를 자동으로 설계하는 ‘합격계획표’, 계획표에 따른 학습 성취율 주간 리포트를 제공하는 ‘밀착 가이드’, 현장강의와 같은 환경의 ‘초집중 독한모드’다. 

군무원 교육 1위의 합격 솔루션, ‘평생패스’의 수강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