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르마체인-무애커뮤니티, 전자계약 활성화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피르마체인-무애커뮤니티, 전자계약 활성화 파트너십 체결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1.2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전자계약 플랫폼 피르마체인(FirmaChain)이 중국 블록체인 정보 커뮤니티인 무애커뮤니티(Ourea Distributed Community)와 블록체인 기반 전자계약 활성화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블록체인 기술 기반 전자계약 서비스가 촉진될 것으로 보인다. 무애커뮤니티는 피르마체인의 전자계약 솔루션을 도입해 활용할 예정이다.

 

무애커뮤니티는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가치 창출과 지식을 공유하는 블록체인 기술 관련자들의 이야기가 있는 곳이다.

무애커뮤니티는 OG(Ourea Group) 산하 중국 내 커뮤니티로, OG는 무애커뮤니티를 비롯해 과각우주(DfinityFun), OG 인큐베이터(OG incubator) 등 세 가지 주요 생태계로 이뤄졌다.

과각우주는 개발자 및 창업자들로 이뤄진 중국어 커뮤니티로 디피니티를 기반으로 한 허브 구축과 오픈 소프트웨어 육성이 목표다.

OG 인큐베이터는 다수 프로젝트의 초기 인큐베이팅과 파트너십에 참여한 바 있다.

피르마체인 윤영인 대표는 “도뉴(DONUE)의 소프트 론칭 후 국내외에서 사용 문의가 계속되는 가운데 중국 내 블록체인 기술 정보 커뮤니티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돼 고무적이다. 중국 시장뿐 아니라 국내외에서 피르마체인의 인지도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