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철 LG유플러스 부회장, “넘버원 뛰어넘는 세계 유일기업으로 제 2도약”
상태바
이상철 LG유플러스 부회장, “넘버원 뛰어넘는 세계 유일기업으로 제 2도약”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29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고객의 생활을 혁신하는 뉴 라이프 크리에이터(New Life Creator)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넘버원(No.1)을 뛰어넘는 세계 유일(Only One) 기업으로의 제 2도약을 선언했다.

LG유플러스는 구본무 LG회장, 강유식 LG경영개발원 부회장, 구본준 LG전자 부회장, 이상철 LG유플러스 부회장, 박진수 LG화학 부회장 등 최고경영진과 임원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9일 서울 용산구 신사옥에서 입주식을 개최했다.

LG유플러스 신사옥 정문 앞에서 기념식수로 시작된 이날 입주식은 테이프 커팅, 경과보고 및 신사옥 투어 등의 순으로 이어졌다.

특히 구본무 LG회장 등 참석자들은 신사옥 1층 뉴라이프 익스피리언스룸(New Life Experience Room, 체험관)에서 미래 비전 영상을 시청한데 이어 IPTV, 매직미러, 가스락, 유플릭스 무비 등 홈과 모바일 서비스를 실제 가정 집 모델에 구현한 홈IoT공간에 관심을 보였다.

LG유플러스는 용산 신사옥 이전을 계기로 이동통신업계 유일한(Only One) 글로벌 IoT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제 2 도약에 시동을 걸었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