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시큐어 스마트 보안 플랫폼 '원가드', 구글 추천 제품 선정
상태바
라온시큐어 스마트 보안 플랫폼 '원가드', 구글 추천 제품 선정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1.18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CT 보안 기업 라온시큐어는 자사의 스마트워크 보안 플랫폼 ‘원가드(OneGuard)’가 구글의 안드로이드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디렉터리(Android Enterprise Solutions Directory)에 등재됐다고 18일 밝혔다.

안드로이드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디렉터리의 ‘기업용 모빌리티 관리 (EMM)’ 카테고리는 구글이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디바이스를 포함한 모든 엔드포인트를 단일 콘솔에서 관리하기 위한 용도로 기업에 추천하는 솔루션 목록이다.

 

구글은 소프트웨어의 개인정보 보호 기능과 성능, 보안성, 안정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승인된 제품에 한해 등록 자격을 부여한다.

이번 등재로 라온시큐어의 원가드는 BYOD(Bring Your Own Device) 및 CYOD(Choose Your Own Device) 등 스마트워크 환경을 지원하는 통합 보안 및 액세스 관리 솔루션으로서 세계 시장에서 기술력을 입증하게 됐다.

원가드는 모바일 단말 관리기(MDM) 외에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관리 (MAM), FIDO 생체인증, 모바일 OTP, 모바일 백신, 출입 통제 등 스마트워크 환경에 필요한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통합한 스마트워크 보안 플랫폼이다.

솔루션 도입 시 조직 전체의 단말기 및 앱 사용 현황 등을 한 곳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어 모바일 오피스 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기업의 중요 정보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라온시큐어 이순형 대표는 “비대면 시대 스마트워크 환경이 빠르게 확산함에 따라 기업 정보 자산은 물론 개인 프라이버시까지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모바일 통합 보안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