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노이즈 캔슬링 지원하는 무선 이어버드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Pro’ 출시
상태바
레이저, 노이즈 캔슬링 지원하는 무선 이어버드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Pro’ 출시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1.01.15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리드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 지원하는 무선 이어버드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브랜드 레이저(RAZER)가 하이브리드 노이즈 캔슬링(ANC, 잡음 제거) 기능을 탑재한 게이밍 무선 이어버드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Pro’를 출시했다.

레이저 공식 수입사인 주식회사 웨이코스는 공식 출시를 기념해 1월 15일부터 31일까지 제품 구매 고객에게 항균 기능의 레이저 마스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레이저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진행된다.

Razer Hammerhead True Wireless Pro는 향상된 패시브 노이즈 차단 솔루션과 소음을 상쇄하는 인버스 음파가 내외부에서 감지되는 모든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하이브리드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갖췄다.

THX 인증을 통해 게임은 물론 영화, 음악에도 최적화한 풍부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제공한다. THX 인증은 주파수 범위와 응답 등 세부 항목을 평가 후 엄격한 기준에 충족하는 기기만 획득할 수 있다.
 
컨트롤 방식은 직관적이고 편리한 터치 컨트롤을 적용했다. 이어버드를 터치하면 음악 재생부터 ANC 모드, 퀵 어텐션 모드, 게임 모드를 편리하게 바꿀 수 있다. 게임 모드를 활성화하면 게임 플레이 중에도 레이턴시를 60㎳로 줄여주는 맞춤형 블루투스 연결이 동작해 50% 이상 빠른 반응 시간으로 오디오 및 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터치 제스처는 iOS 및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뒤 리매핑할 수 있으며 앱을 활용하면 오디오 이퀄라이저 설정, 핏 테스트 등을 실행할 수 있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4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 케이스를 활용하면 16시간까지 재충전 가능해 최대 20시간을 쓸 수 있다. IPX4 방수 등급을 적용해 일상생활에서 땀이나 비에 따른 침수 피해를 막을 수 있다.
 
제품 성능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에도 초점을 맞췄다. 폼의 밀도가 일반 실리콘과 비교해 30배 높은 Comply™ 폼 팁을 제공해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폼 팁은 미사용 시 다시 원상태로 복귀된다. Comply™ 폼 팁 외에도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반투명 실리콘 팁과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블랙 실리콘 팁을 각 세 가지 사이즈로 제공해 사용자가 알맞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