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모바일스튜디오프로13 구매 고객에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와콤, 모바일스튜디오프로13 구매 고객에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진행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1.15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이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와콤 모바일스튜디오프로13 i5 128GB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전용 스탠드와 업그레이드용 16GB 메모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와콤]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와콤]

행사 기간 내 전국 와콤스토어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업그레이드용 16GB 메모리와 와콤 모바일스튜디오프로13 전용 스탠드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16GB 메모리는 기존 탑재돼 있는 8GB 메모리에서 교체해 업그레이드 사용할 수 있고 전용 스탠드는 세 가지 각도로 조절 가능해 사용자가 가장 편안한 작업 자세로 쓸 수 있게 해준다.

와콤 모바일스튜디오프로13 모델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대체할 수 있는 독립된 올인원 솔루션으로 13형 디스플레이에 윈도우 OS를 탑재한 휴대용 펜 컴퓨터다. 

온라인 교육자, 아티스트, 디자이너, 엔지니어 등이 작업 현장, 강의실, 학교, 스튜디오, 카페 등 언제 어디서나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최적의 창작 솔루션 장비다. 

고사양 창작용 SW도 안정적으로 실행시키는 강력한 컴퓨팅 성능과 8,192단계 정밀한 필압 감지와 기울기 인식을 지원하는 ‘와콤 프로 펜 2’를 탑재해 창작 작업 뿐만 아니라 온라인 교육, 화상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는 펜 컴퓨터로서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와콤 모바일스튜디오프로13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와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