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EDR 신규 고객 26곳 확보
상태바
지니언스, EDR 신규 고객 26곳 확보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1.13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개발, 국내 최다 고객 확보

지니언스가 지난해 기획재정부, NH농협, 하이트진로를 비롯해 26곳의 신규 EDR 서비스 고객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에는 제2금융권 고객을 다수 수주함으로써 올해 확대되는 금융권 수요에 대한 전망도 밝은 편이다.

2020년 한해 공급한 EDR 노드 수는 10만여 대로 2019년 대비 3배 성장했다. 외산 솔루션에 대한 윈백, 시범 사업의 성공적 마무리에 따른 본 사업 수주, 언택트 환경에 따른 재택근무 보안 환경 강화의 대안 등이 EDR 도입의 주요 이유였다.

전 세계적으로 사이버 위협이 진화함에 따라 공격에 대한 사전 점검과 인공지능에 기반한 악성코드 탐지 및 대응에 대한 필요성이 절대적으로 요구 되고 있다. 보안 환경 변화에 따른 대안과 인공지능(AI)과 결합한 지능화된 사이버 공격에 대응하기 위해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솔루션이 EDR이다.

EDR은 보안 지능화 및 혁신 전략, 기존 안티 바이러스 솔루션의 한계 극복, 다양한 정보 수집을 통한 가시성 확보, 이상 행위 대응 및 확산 방지 등 보안의 새로운 패러다임 변화에 대응하는 솔루션으로 지속적인 시장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시장 및 고객 요구에 기반한 EDR 로드맵 제시로 시장을 확대할 것이다. 하이엔드 시장 선점 확대로 EDR 1위 기업의 위상을 강화하고 정부 부처, 대기업 그룹사로의 확장수요, 제1금융권과 확대되는 제2금융권의 메이저 레퍼런스를 확보하여 지니언스의 제2 도약을 굳건히 하겠다”고 밝혔다.

지니언스 EDR 솔루션 '지니안 인사이츠 E' 대시보드
지니언스 EDR 솔루션 '지니안 인사이츠 E' 대시보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