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존 터배리스 글로벌 채널 및 얼라이언스 부사장 선임
상태바
컴볼트, 존 터배리스 글로벌 채널 및 얼라이언스 부사장 선임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1.13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보호 기업 컴볼트(commvault)는 신임 글로벌 채널 및 얼라이언스(Global Channel and Alliances) 부사장에 존 터배리스를 임명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번 발표로 컴볼트는 글로벌 파트너 조직을 이끌며 전 세계 파트너 네트워크 강화에 주력할 방침이다.

존 터배리스 부사장은 “오랜 영업 경험을 바탕으로 컴볼트가 신뢰할 수 있는 엔터프라이즈급의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글로벌 판매 채널 전반에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컴볼트 글로벌 파트너 조직은 지난 한 해 동안 전례 없는 위기 속에서 놀라운 실적을 거두었다. 이러한 성장세를 유지하면서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견고한 파트너 네트워크를 구축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컴볼트 리카르도 디 블라지오 최고매출책임자(CRO)는 “태버리스 부사장은 풍부한 업계 경험과 전문성을 겸비한 인재로 매우 적절한 시기에 컴볼트에 합류했다. 이로써 내년 회계 연도에 기대할만한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하며 “태버리스 부사장이 GPO의 수장으로서 각 지역의 책임자들과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파트너십 기회를 발굴하고, 새로운 고객 확보 및 생산성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