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년 가장 큰 웨딩박람회가 23일~24일 양일간 대구에서 열려
상태바
신축년 가장 큰 웨딩박람회가 23일~24일 양일간 대구에서 열려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1.01.1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웨딩박람회중 큰 규모로 진행되는 슈퍼플러스웨딩박람회가 이번 달 주말 1월 23~24일에 대구 엑스코인터불고 호텔에서 개최된다. 행사에는 웨딩홀과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대구지역 전체의 웨딩홀부터 유명 스튜디오와 웨딩샵이 대거 나와 신랑·신부님들께서 둘러보기엔 아주 좋을 거 같은 웨딩박람회이다. 
웨딩홀, 스드메 이외에도 허니문·한복·예물·예복·이벤트·스냅·비디오·이불·가전·가구·그릇까지 나온다고 하니 한자리에서 보기엔 적합한 장소이다. 

사전신청하시는 분들께는 결혼 준비를 시작하면서 다이어트도 같이 결심하는 분들을 위해 쥬비스 다이어트 프로그램 체험선물도 모든 신랑·신부님들께 드린다고 한다.  
계약하는 고객님들께는 홈트레이닝세트도 지급이 된다고 하니, 코로나 때문에 외부에서 운동을 못 하시는 분들께는 따뜻하고 건강한 선물이 아닐까 싶다.

코로나로 인해 혹시나 일정 변경에 의한 위약금 및 예식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슈퍼플러스 웨딩박람회에서 면책해주는 안전계약 서비스도 제시했다고 한다.

상담만 받아도 주는 혜택도 어마어마하다. 결혼 준비에 대한 여러 품목을 상담만 받아도 퍼즐을 맞춰주어 계약하지 않아도 주는 혜택들을 챙겨서 재미도 챙기고 박람회를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를 준비해놨다고 한다.

이렇게 많은 이벤트를 준비한 슈퍼플러스웨딩박람회는 이번 달 주말 1월 23~24일 토·일요일 양일간 유통단지 내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를 하고 있고, 사전신청도 가능하다.

끝으로 이번 박람회는 경력 있고 감각 있는 플래너들의 1:1 맞춤 컨설팅으로 예비 신랑·신부님들의 결혼을 보다 완벽하게 만들어줄 웨딩박람회이니, 이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