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리지큐브, 국민체육진흥공단에 업무 포털 시스템 구축
상태바
날리지큐브, 국민체육진흥공단에 업무 포털 시스템 구축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1.12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업무포털 구축으로 디지털 전환 시대에 맞는 일하는 방식의 혁신 기대

업무 포털 전문 기업 날리지큐브가 국민체육진흥공단에 스마트 업무 포털 시스템 ‘KSPO-Net(케이스포넷)’을 구축했다.

날리지큐브의 업무 포털 플랫폼인 ‘KCUBE(케이큐브)’를 도입한 공단은 이번 시스템 구축을 계기로 업무 소통, 행정 지원 등 업무 포털 기능 전반을 재구축하며 디지털 업무 공간을 고도화했다.

날리지큐브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업무 효율성 개선 및 업무 소통 활성화 ▲사용자 편의성과 만족도 증대 ▲보안성 강화 및 유지 보수성 개선 ▲정보 서비스 접근성 개선을 추진하며 공단이 최신 정보기술 환경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정보기획팀 정리운 팀장은 “코로나19 사태를 계기로 근무 형태가 다양화되면서 비대면 협업 등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극복하며 효율적인 업무를 수행할 방안이 필요했다. 스마트 업무 포털 시스템 구축으로 디지털 전환 시대에 맞는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날리지큐브 김상옥 상무는 “본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점을 둔 사항은 사용자 관점 설계였다. 사용자가 느끼는 문제점과 요구 사항을 수집, 분석하고 시스템 전반에 걸쳐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는데 주력했고, 외부에서도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해 코로나 시대를 극복하기 위한 효과적인 업무 소통 플랫폼이 될 것이다”라고 기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