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기정통부 정병선 제1차관, 민원실 점검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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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기정통부 정병선 제1차관, 민원실 점검 나서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1.08 17: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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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는 정병선 제1차관이 정부과천청사 정부 콜센터에 있는 과기정통부 민원실을 방문했다고 8일 밝혔다.

정 차관은 감염병 확산에 취약한 밀집 환경에서 근무하는 상담원들의 고충을 듣고 방역 실태를 점검에 나섰다.

과기정통부 민원실은 하루평균 480여 건의 전화 민원 등 연간 16만 건의 민원을 접수·처리하고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에서 직원의 40% 이상을 재택근무로 전환하고 전화 상담 직원 좌석 띄어 앉기, 사무 환경과 위생 현황 일일 점검 등으로 코로나19 예방에 노력하고 있다.

과기정통부 정병선 차관은 민원실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앞으로도 방역 지침을 잘 준수해 직원들 본인의 안전을 지키는 것은 물론 국민과 직접 소통하는 민원 서비스 제공에 차질이 생기지 않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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