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AMD 임베디드 R시리즈 APU 탑재 COM 익스프레스 6 모듈 출시
상태바
에이디링크, AMD 임베디드 R시리즈 APU 탑재 COM 익스프레스 6 모듈 출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4.28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디링크가 익스프레스(Express)-BE, COM 익스프레스 베이직 사이즈 타입6 컴퓨터온모듈을 출시했다.

2세대 AMD 임베디드 R시리즈 APU(하나의 시스템온칩에 CPU와 GPU를 결합한 가속 처리 장치)와 A77E FCH로 고성능 메디컬 영상 애플리케이션에 뛰어난 전력 효율성과 고화질 영상을 제공한다.

AMD R시리즈의 익스프레스-BE는 4개의 독립 디스플레이(전력 범위 17W~37W, 최대 해상도 4k x 2k@30 Hz)를 지원하며 단일 시스템으로 별도의 그래픽 카드없이 멀티스크린이 가능하다.

AMD R-시리즈 APU의 라데온 HD 7000G 시리즈 그래픽은 오픈CL과 다이렉트컴퓨트를 통해 병렬 처리가 가능하며 GPU로 하여금 CPU에 예약된 작업을 분담하게 한다. 초음파, X-레이/CT 검사, 내시경, 치과 치료를 위한 고급형 3D 시각화 장비와 같은 메디컬 애플리케이션에서 고화질 영상 데이터 및 그래픽 처리를 통해 정확한 영상 데이터를 제공해 환자 치료와 회복을 위한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도록 한다.

익스프레스-BE 그래픽 출력에는 HDMI/DVI/디스플레이포트를 지원하는 듀얼 채널 18/24비트 LVDS와 3x DDI 포트가 있다. 또한 온보드 통합 그래픽, 멀트플렉스 PCI-e x16 그래픽 버스로 그래픽 확장이 가능하다.

또 익스프레스-BE는 에이디링크의 SEMA(Smart Embedded Management Agent)로 온도, 전압, 전력 소비 및 기타 시스템의 자세한 활동을 장치에서 제어할 수 있고 운영자가 실시간으로 비효율성 및 고장여부를 파악해 시스템 오류와 다운타임을 최소화할 수 있다.

에이디링크의 SEMA가 장착된 장치는 SEMA 클라우드 플랫폼에 무선으로 연결돼 원격 모니터링, 자율 상태 분석, 사용자 데이터 수집 및 적절한 조치를 할 수 있다. 센서 측정 및 관리 명령을 포함한 수집된 모든 데이터는 암호화 된 데이터 연결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