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전부터 뜨거운 관심…소리샵, 비전 이어스의 ‘VE 유니버셜 라인업’ 출시
상태바
공개전부터 뜨거운 관심…소리샵, 비전 이어스의 ‘VE 유니버셜 라인업’ 출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1.08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이 ‘비전 이어스(Vision Ears)’의 ‘VE 유니버셜 라인업(VE2~VE8)’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비전 이어스는 독일의 커스텀 IEM(In-Ear Monitor) 전문 브랜드로 15년 이상의 경험으로 무대 모니터링과 스튜디오 레퍼런스 장비 그리고 음악 감상을 위한 인이어 모니터를 맞춤으로 수제작하고 있으며 다수의 유명 뮤지션과 밴드가 사용하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비전 이어스의 프리미엄 이어폰 ‘VE 커스텀 라인업’은 높은 완성도와 함께 고음질의 사운드를 들려줌으로써 이미 많은 리스너들로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인업이다. 

VE 유니버셜 라인업 [사진=소리샵]
VE 유니버셜 라인업 [사진=소리샵]

‘VE 유니버셜 라인업’ 제품들은 모두 밸런스드 아마츄어(Balanced Armature) 드라이버로 제작됐으며 각 제품에 붙는 넘버는 사용된 드라이버의 개수를 뜻한다. 

각각의 모델들은 설계와 드라이버 구조에 따라 독특한 사운드 시그니처와 품질을 지니고 있어 리스너들로 하여금 더 즐거운 음악 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VE6’모델은 ‘VE6 X1’과 ‘VE6 X2’ 그리고 스위치를 통해 ‘X1’과 ‘X2’의 사운드를 모두 즐길 수 있는 ‘VE6 X-control’ 총 3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어 사용자들이 자신의 음악적 취향에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선택지의 폭을 넓혔다.

각각의 모델은 새로운 쉘 컬러와 플레이트 디자인으로 재탄생했으며 커스터마이즈 또한 가능해 다양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VE 유니버셜 라인업’의 유닛 사이즈는 기존 유닛보다 더 작아졌고 쉘의 전반적인 곡면도 이전과 차이를 가지며 노즐과 노즐로 이어지는 길 또한 짧게 조절하는 등의 구조적인 변화를 주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소리샵은 제품 런칭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VE 유니버셜 라인업’과 함께 ‘EVE20’, ‘엘리시움 유니버셜’ 모델도 함께 10% 할인 진행한다. 

‘VE 유니버셜 라인업’ 제품을 커스터마이즈 된 유니버셜로 주문할 경우 커스텀 모델 가격이 적용되고 별도의 옵션 비용이 발생하며 이 경우 런칭 할인에는 포함되지 않는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