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재질과 그립감'...케이엠모터스 '베스트 1위 핸들커버' 타공 핸들커버
상태바
'고품격 재질과 그립감'...케이엠모터스 '베스트 1위 핸들커버' 타공 핸들커버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1.01.0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차량용품 브랜드 케이엠모터스(KMMOTORS)에서 출시한 '타공 핸들커버'가 고품격 재질과 그립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케이엠모터스의 프리미엄 핸들커버인 타공 핸들커버는 순정 같은 타공으로 그립감을 잡아낸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차량의 시트 소재로 많이 사용되는 인조가죽 펀칭 원단을 사용, 순정보다 더욱 순정같은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바느질이 아닌 특수공법을 사용, 디테일을 살린 라인으로 완성됐다. 과하지 않고 순정 같은 디자인의 디테일이 살아있으며, 미끄럼방지가 가능해 땀이 많이 나는 운전자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우수한 그립감 덕분에 운전 시 손의 부담을 줄여준다. 

특히 핸들커버의 탄성이 좋아 차량 핸들 지름 370mm~380mm의 승용차, 승합차 등 전 차종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BMW, 벤츠, 레이 K5, QM6 등의 차종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내부 인테리어와 호환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는 특징도 지닌다.

케이엠모터스는 사용자들의 안전을 위해 매년 정기적인 검진을 진행하고 있다. 2020년 결과 유해물질이 불검출 되었으며, 최근 한국 소비자원에서 발표한 유해물질 검출 차량용 핸들커버와는 무관한 제품이다. 

한편 케이엠모터스는 리뷰 11,000개 돌파 등 베스트 1위 등극에 힘입어 프리미엄 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겨주는 소비자 모두에게 편하니 스웨이드 무릎쿠션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