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달배, 소자본창업 배달전문점으로 가맹점 100호점 돌파 눈앞
상태바
통달배, 소자본창업 배달전문점으로 가맹점 100호점 돌파 눈앞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1.0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자본배달창업 특화 프랜차이즈 통달배가 4in1배달전문점으로 국내 요식업계에 신 패러다임을 제시해 가맹점 100호점 돌파에 임박했다는 소식이다.

외식업 프렌차이즈 통달배 4in1배달전문점은 코로나19 재확산에도 가맹점들의 매출이 상승하는 기염을 토해내고 있다. 특히 음식 배달을 가장 많이 시키는 연령대인 20~30대에게서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4in1배달전문점의 대표적인 특징은 단일 매장으로 수많은 종류의 추천창업아이템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이다. 1개의 매장으로 족발과 보쌈, 삼겹살과 갈비, 찜닭과 닭도리탕, 야식과 닭발 메뉴를 제공하기에 1가지 메뉴에 집중하는 일반음식점보다 매출루트가 넓고 효율적이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좋다.

배달전문점이므로 홀 영업 위주의 식당보다 창업대출 부담을 최소화한 소자본창업 및 소규모창업에 유리하다는 것도 강점이다. 업종전환을 원하는 창업자 등 자영업자라면 기존 매장의 시설을 활용해 4in1배달전문점 소자본창업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각 연령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메뉴 구성도 통달배 4in1배달전문점이 요즘 뜨는 사업아이템으로 꼽히는 비결이다. 젊은층의 입맛을 돋우는 화끈한 매운족발부터 중장년층이 타깃인 담백한 맛의 전통보쌈,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부드러운 수비드 찜닭까지 선보인다.

이외에도 본사가 완제품 형태의 냉장 식자재를 공급하므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메뉴를 조리할 수 있다. 이에 가게 주방 인건비를 줄일 수 있는 것은 물론, 1인창업 역시 가능하다.

통달배 브랜드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4in1배달전문점 창업정보(성공사례 등)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가맹점주 모집에 응하면 상담, 입지분석을 비롯한 상권분석, 교육 등 종합적인 창업지원 혜택을 누린다.

한편 통달배 4in1배달전문점은 코로나19로 인한 배달서비스 증가에 호황을 누리자 현재 많은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가맹문의가 쇄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