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부산 로드쇼·데모트럭 운영…기업 마케팅 강화
상태바
한국레노버, 부산 로드쇼·데모트럭 운영…기업 마케팅 강화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2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가 ‘2015 엔터프라이즈 부산 로드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새로운 회계연도의 시작을 맞아 한층 더 공격적으로 지방 엔터프라이즈 시장을 공략하고자 로드쇼 및 데모트럭과 같은 체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파트너사를 찾는다. 

2015 엔터프라이즈 부산 로드쇼에서는 IBM 시스템 x인수 이후 보다 강력해진 레노버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및 제품을 소개한다. 또 레노버 데모트럭이 로드쇼와 함께 운영돼 로드쇼에 참석한 참석자는 직접 제품 체험을 할 수 있게 된다. 

레노버 데모트럭은 최근 기업 화두가 되고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수퍼컴퓨팅 솔루션(HPC: High Performing Computer)과 설계용 데스크톱 가상화 솔루션 (VDI&GPU), 고온 환경에서도 운영이 되는 HTA(High Temperature Ambient) 기술을 선보인다.

▲ 한국레노버가 부산 로드쇼 개최와 데모트럭 운영으로 기업대상 마케팅을 강화한다.

 

솔루션 외에도 레노버 주요 제품도 체험할 수 있다. x86 서버인 시스템 x M5와 X6, 스토리지, 그리고 워크스테이션 P 시리즈와 노트북, 태블릿 제품 등 개인용부터 기업용에 이르는 레노버의 토털 컴퓨팅 포트폴리오들을 모두 전시해 글로벌 선도 컴퓨팅 기업의 위상을 지방 고객들에게도 알릴 예정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슈퍼컴퓨팅 솔루션은 소프트웨어·하드웨어와 작업 스케줄링을 클라우드를 통해 통합관리 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라이선스와 컴퓨팅 자원을 효과적으로 배분하고 사용자들이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어 높은 활용률을 보인다.

설계용 데스크톱 가상화 솔루션은 워크스테이션 또는 SBC(Server Based Computing, 서버 기반 컴퓨팅) 환경에서 사용되는 도면설계와 렌더링에서 보다 보안성을 강화함과 동시에 비용을 절감한다. 

시연에서는 설계자원을 재배치해서 여러 사용자가 원격에서 한정된 자원을 고르게 나눠 활용하는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데이터 센터의 온도적응 한계치를 최대 50도까지 높여 초고온 환경에서도 원활하게 작동해 냉각에 필요한 전력비용을 절감하는 x86 서버의 HTA 기능도 시연되어 방문 고객의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레노버의 혁신 기술을 더 많은 지방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데모트럭과 로드쇼를 준비했다”며 “직접 고객을 찾아가 이야기를 나누며 고객과 레노버가 함께 윈-윈할 수 있는 접점을 찾을 수 있었으며 앞으로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더 늘려 레노버의 혁신 기술과 제품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