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피르마체인-네스트 프로토콜, "글로벌 시장 진출 나선다"
상태바
피르마체인-네스트 프로토콜, "글로벌 시장 진출 나선다"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1.01.0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전자 계약 플랫폼 피르마체인(FirmaChain)이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

피르마체인은 오라클 솔루션 네스트 프로토콜(NEST Protocol)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피르마체인은 외국 시장 진출을 위한 기반을 다질 예정이다. 이에 네스트 프로토콜은 피르마체인의 블록체인 기반 전자 계약 서비스를 활용함과 동시에 관계사를 통해 활성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네스트 프로토콜은 디파이(DeFi) 서비스에 탈중앙화 방식으로 가격 정보를 제공하는 오라클 네트워크다. 현재 네스트 프로토콜의 가상자산 NEST는 애플의 공동 창업자 스티브 워즈니악(Steve Wozniak)이 설립한 블록체인 스타트업 에포스(Efforce)의 가상자산인 WOZX가 최초 상장된 후오비 비트코인(HBTC)을 비롯해 후오비 글로벌(Huobi Global),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 게이트 아이오(Gate.io), 코인원(Coinone) 등 국내외 가상자산 거래소에 상장돼 있다.

피르마체인 윤영인 대표는 “연초부터 글로벌 프로젝트인 네스트 프로토콜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상호 간 발전적인 2021년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고 전하며 “연일 이어지는 비트코인 폭등세로 블록체인 시장이 어느 때 보다 주목받고 있는 만큼 피르마체인도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을 수 있는 2021년이 될 수 있도록 사업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