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SK인포섹, 시무식 통해 국내 1위 보안 기업 도약 목표 강조
상태바
ADT캡스-SK인포섹, 시무식 통해 국내 1위 보안 기업 도약 목표 강조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1.01.04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진효 ADT캡스-SK인포섹 대표, 언택트로 진행된 시무식 신년사에서 새로운 도약 목표 제시
박진효 ADT캡스-SK인포섹 대표이사
박진효 ADT캡스-SK인포섹 대표이사

보안 전문 기업 ADT캡스와 SK인포섹이 1월 4일 2021년 시무식을 언택트로 진행하고 박진효 대표의 신년사를 통해 ADT캡스와 SK인포섹의 성공적인 통합 노력과 대한민국 1위 보안 기업 목표 달성을 강조했다.

올 1분기 합병을 앞두고 있는 두 기업은 지난 12월 31일, 사전 작업으로 ADT캡스의 모회사 Life and Security Holdings(LSH)를 SK인포섹으로 합병 완료하고 박진효 ADT캡스 대표를 1차 합병 법인의 대표로 선임했다. 이로써 박진효 대표는 ADT캡스와 더불어 SK인포섹의 대표도 공동으로 맡게 됐다.

박진효 ADT캡스-SK인포섹 대표는 “올해는 통합 법인의 첫걸음을 시작하는 뜻깊은 해로, 통합 법인으로서 우리가 나아가야 할 목표를 정하고, 다 함께 정진하자. ADT캡스와 SK인포섹의 성공적 융화 및 정착에 대한 뜻을 모으자”고 당부했다.

박 대표는 통합 법인의 목표로 ▲대한민국 1위 보안 전문 기업 ▲테크(Tech.) 기반의 미래형 보안 사업자 ▲글로벌 보안 사업자를 청사진으로 제시했다. 양사의 기존 강점을 살려 New ICT 기반의 융합 보안 시장 선도를 통해 국내 1위 보안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다는 메시지도 강조했다.

사업 영역 확대 및 확장의 의지도 밝혔다. 박진효 대표는 “보안,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자”고 전하며, 방역∙노약자 케어, 주차∙차량 관리 등 ‘케어&보호(Care & Protection)’ 분야에서의 고객 가치 확장 실현 계획을 언급했다.

또한, “고객경험(Consumer Experience) 혁신을 통한 서비스 No.1 기업으로서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