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 HP 컬러 레이저젯 ‘프로 M277·M252’ 출력 솔루션으로 선정
상태바
CSR, HP 컬러 레이저젯 ‘프로 M277·M252’ 출력 솔루션으로 선정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4.2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SR이 자사의 다이렉트 오피스 다이렉트 렌더링 소프트웨어가 USB 드라이브를 통한 출력 솔루션으로서 HP 컬러 레이저젯 ‘프로M277 및 M252’ 시리즈에 채택됐다고 발표했다.

유원영 CSR코리아 지사장은 “사물인터넷의 시대가 도래했고 스마트 기기의 활용으로 사무실의 책상과 PC를 벗어나 일하는 등 업무 형태가 변하고 여러 장소에 저장되는 문서가 증가하고 있다”며 “문서를 프린터 상에서 렌더링 하므로 다이렉트 오피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PC 없이도 오피스 문서를 출력할 수 있고 HP는 다이렉트 오피스 소프트웨어를 탑재해 최종사용자에게 USB 드라이브를 통한 언제라도 손쉬운 출력 기능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프린터 및 복합기(MFP)용 다이렉트 오피스 소프트웨어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문서를 고화질의 출력물로 직접 변환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문서를 USB 드라이브에서 출력 가능할 뿐 아니라 모바일 기기, 웹, 기업용 서버,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에서도PC에서 파일을 열지 않고도 조회 및 출력이 가능하다.

다이렉트 오피스 소프트웨어는 매우 정확한 레이아웃 엔진과 혁신적인 특허 폰트 솔루션을 결합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문서 원본과 거의 비슷한 결과물을 출력한다. 다이렉트 오피스 버전 3(Version 3 of the DirectOffice) 소프트웨어는 현재 평가판 및 라이센스 형태로 OEM 업체에 제공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