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10 22:55 (금)
디링크코리아, 장치아쥐 지사장 취임…한국 시장 공략 본격화
상태바
디링크코리아, 장치아쥐 지사장 취임…한국 시장 공략 본격화
  • 이광재
  • 승인 2013.02.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링크코퍼레이션이 현재 디링크 코퍼레이션 동북아시아 사장으로 재직중인 장치아쥐(Chang, Chia Jui)를 디링크코리아(www.d-link.co.kr) 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신임 장치아쥐 지사장은 주요 IT업계의 소프트웨어팀, 하드웨어팀, 마케팅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근무했으며 특히 유통(리테일)시장과 통신(텔코) 시장에서 수십 년 동안의 풍부한 경험을 인정받아 지난 2009년에 디링크 개발담당 부사장으로 입사했다.

장치아쥐 지사장은 IT강국인 한국과 일본 지사장을 겸임하고 있으며 올해 한국시장에서  차세대 무선 표준인 802.11ac를 지원하는 유무선공유기, 와이파이와 연결된 장치들에게 직접 와이파이 신호를 뿌려주는 '스마트빔(SmartBeam)' 유무선공유기, 통합관리형 액세스포인트(AP) 및 이들 AP를 직접 중앙통합관리가 가능한 AP 컨트롤러(Controller) 등을 상반기 내 출시해 한국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방침이다.

장치아쥐 지사장은 "802.11ac, 스마트빔, 통합관리형 제품 등 과 같은 최신기술을 선도적으로 먼저 한국 시장에 출시할 것이며 이를 바탕으로 최신 기술에 민감함 한국소비자들의 니즈만족과 제품 차별화를 통한 2013년 한국시장 공략에 주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