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엔터프라이즈 플래시 스토리지 시장 공략 ‘박차’
상태바
씨게이트, 엔터프라이즈 플래시 스토리지 시장 공략 ‘박차’
  • 이광재
  • 승인 2013.02.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리던트시스템즈와 제휴…플래시 기반 PCIe 솔루션 개발

씨게이트테크놀로지가 플래시 기반 스토리지급 메모리(storage-class memory, SCM) 솔루션 기업 비리던트시스템즈(Virident Systems Inc., 이하 비리던트)와 제휴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용 플래시 스토리지 시장을 위한 솔루션을 공동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씨게이트는 OEM 제조사 및 총판 파트너에게 완벽한 라인업의 플래시 기반 PCIe 솔루션을 즉각적으로 제공하게 된다. 또한 양사는 각 사의 강점을 결합해 솔리드 스테이트 스토리지(solid-state storage) 시장을 위한 차세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하기로 했다. 이번 제휴에 따라 씨게이트는 비리던트에 전략적 자본 투자를 진행했으며 비리던트 이사회 임원을 한 명 임명하게 된다.

게리 젠트리 씨게이트 SSD 부문 총괄 책임 수석 부사장은 "씨게이트는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엔터프라이즈 및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의 기술 리더로 인정받고 있는 비리던트와 한 팀을 이루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씨게이트와 비리던트는 PCIe 분야에서 차세대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공동으로 개발하고 있다. 씨게이트의 솔리드 스테이트 전략은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기 위해 씨게이트 내부의 연구 개발은 물론 혁신적인 외부 기업과의 전략적 협력을 모두 포함한다. 이번 전략적 협력을 통해 비리던트 기술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씨게이트 플래시 PCIe 솔루션을 포트폴리오에 추가,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시장에서의 선두 위치를 더욱 공고히 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