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게이밍 이어폰 파이널 'VR3000’ 출시...제작자 의도대로 음향 구현
상태바
소리샵, 게이밍 이어폰 파이널 'VR3000’ 출시...제작자 의도대로 음향 구현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0.12.2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이 음향 기기의 명가 브랜드 ‘파이널(Final)’의 새로운 VR 시리즈 이어폰 ‘VR3000’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혓다. 

‘VR3000’은 출시 이전부터 일본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시청각 어워드 ‘VGP 2021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기대감을 높인 게이밍 이어폰이다. 

‘파이널’은 이어폰/헤드폰을 통해 뮤지션의 열정을 그대로 재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수준 높고 정교한 기술력으로 뛰어난 퀄리티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어폰 ‘VR 3000’ [제공=셰에라자드]
이어폰 ‘VR 3000’ [제공=셰에라자드]

기존의 이어폰과 헤드폰으로 바이노럴 콘텐츠와 VR 콘텐츠를 감상할 시 고역에서 느껴졌던 불편함을 개선하고 게임은 물론 ASMR, 다채널 입체영상, VR 등 다양한 게이밍 비디오 콘텐츠 사운드에 몰입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파이널은 ‘VR3000’을 개발하기 위해 ‘2채널 스테레오 음원과 바이노럴 기술을 기반으로 한 음원의 차이점’에 대한 독점적인 연구를 진행했고 이를 기반으로 뛰어난 공간 이미징을 표현하고 제작자가 의도한 그대로의 사운드와 음향 공간을 즐길 수 있는 ‘VR3000’이 탄생했다.

파이널은 더욱 완벽한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새로운 드라이버 제조업체와 협업해 만든 6mm 다이내믹 드라이버인 ‘f-CORE-DU’를 ‘VR3000’에 적용했으며 착용 시간이 늘어날수록 귀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어 피스, 트라거스, 외이도 3부분의 고정점을 적용하는 설계를 채용했다. 

이로써 귀에 맞춘듯한 커스텀 핏과 같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귀에 느껴지는 피로감을 줄일 수 있으며, 케이블은 마이크를 지닌 리모트 컨트롤을 포함하고 있어 퀄리티 높은 음질의 음성 채팅이 가능하다.

소리샵 관계자는 “오래 들어도 편안하고 선명한 사운드, 광활하고 정확한 공간을 표현하는 게이밍 이어폰을 찾는 게이머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이어폰”이라며 “가상현실 속에서 오디오 애호가에게 맞는 자연스러운 소리와 원본에 가까운 현장감을 전달해 준다”고 말했다.

런칭 행사는 내년 1월 3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20% 할인 진행한다. 런칭 프로모션이 종료된 뒤에는 셰에라자드 멤버십 혜택을 통해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