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사진영상 공유사이트 ‘이미지 스페이스’ 오픈
상태바
니콘, 사진영상 공유사이트 ‘이미지 스페이스’ 오픈
  • 이광재
  • 승인 2013.02.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 www.nikon-image.co.kr)가 니콘의 대표적인 사진 및 영상 공유 저장 사이트 '마이픽처타운'을 전면 리뉴얼하고 새로운 서비스, '니콘 이미지 스페이스(NIKON IMAGE SPACE, nikonimagespace.com)'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새롭게 오픈한 니콘 이미지 스페이스는 니콘 유저뿐만 아니라 사진과 동영상 촬영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다.

니콘 이미지 스페이스는 사진, 영상을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은 물론 기존 마이픽처타운과 비교해 업로드, 검색, 정리, 공유 등이 한결 간편해진 것이 특징이다. 인터페이스와 화면 레이아웃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대폭 간결해졌고 시스템 처리 및 조작 반응 속도, 업로드 다운로드 속도 역시 크게 향상됐다.

니콘 이미지 스페이스의 모든 자료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와 연동돼 가족, 친구들과 공유가 간편하며 간단한 조작으로 이미지 평가도 가능하다.

기본 계정으로 등록하는 이용자는 2GB의 저장 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스페셜 계정 보유자는 20GB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스페셜 계정은 니콘 카메라(USB 단자 탑재 모델)를 PC와 연결해 전용 프로그램에서 인증 받을 수 있다.

한편 기존 마이픽처타운 이용자의 계정 정보 및 저장 이미지는 별도의 작업 없이 니콘 이미지 스페이스에 자동으로 유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