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코리아, 98인치 LG 사이니지 공급시작
상태바
키오스크코리아, 98인치 LG 사이니지 공급시작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27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오스크코리아가 LG전자 98인치 제품을 국내 클럽하우스 납품을 시작으로 공급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설치된 98인치 제품의 경우 대형 디스플레이를 구현하기 위해 사용되어 왔던 멀티비전을 대치해 기존에 멀티비전 설치시 고객의 가장 큰 불만사항을 해소한 제품이다. 화면 중간의 베젤을 없애 대형 화면을 표출할 수 있도록 한 사항이 최고의 장점으로 꼽히고 UHD의 고화질, 고품질 영상을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구현해 대형화면에서 최고의 화질을 구현 한 제품이다.

특히 UHD 지원으로 대형화면에서도 높은 해상도의 화질을 표출 할 수 있어 하나의 화면에 다양한 정보를 같이 제공 해야 하는 공간에서의 사용시 많은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 이번에 설치된 98인치 제품의 경우 대형 디스플레이를 구현하기 위해 사용되어 왔던 멀티비전을 대치해 기존에 멀티비전 설치시 고객의 가장 큰 불만사항을 해소한 제품이다.

또한 이번에 납품한 98인치 초대형 사이니지에 광고나 회사 정보를 제공하면서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직관적인 실시간 교통정보와 날씨 정보까지 같이 표출해 다음 행선지로 이동하는 경우 별도의 교통정보를 찾아보지 않아도 될 수 있는 편리함을 더했다.

98인치 제품의 경우 대각선길이가 2.5m에 이르는 초대형 제품으로 세로로 세울 경우 사람의 전신을 모두 보여 주면서 다양한 다른 정보를 같이 제공해 의류 매장이나, 편의점, 병원에서 고객에게 많은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인터페이스로 와이파이(Wi-Fi)까지 지원해 데이터를 원격으로 전송하는데 필요한 별도의 네트워크(Network) 배선 비용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했음은 물론 풀 HD데이터도 98인치의 UHD 패널에서 고화질을 재현 할 수 있도록 업 스케일링(Up Scaling) 기능을 지원해 어떤 환경에서도 고화질의 데이터를 표출 할 수 있도록 했다.

키오스크코리아는 이번 98인치 공급을 시작으로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직접 구매하기 전 제품을 고객이 보고 선택 할 수 있도록 데모 시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발빠른 고객 만족행사는 1박2일 납품 서비스에서도 키오스크코리아는 4월에 이어간다고 밝혔다.

최근 비디오월에서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선보인 키오스크코리아는 SPA 매장이나 프랜차이즈매장을 비롯해 편의점과 백화점 매장의 인테리어를 수행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제품을 직접 고객에게 데모시연 서비스를 강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