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스팟, ‘2020 대한민국 ICT 이노베이션 어워즈’ 특별상 받아
상태바
로지스팟, ‘2020 대한민국 ICT 이노베이션 어워즈’ 특별상 받아
  • 전유진 기자
  • 승인 2020.12.2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통합 물류 서비스 기업 로지스팟이 기업 화물 운송 시장의 디지털 전환 노력을 인정받아 ‘2020 대한민국 이노베이션 어워즈(Innovation Awards)’ 특별상 ‘동아일보사장 표창’을 받았다.

 

이 시상식은 ICT 융복합 활용으로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개인, 기업, 기관에게 장관표창을 수여해 우수 사례를 전파하고 국민 인식 제고를 목적으로 한다.

ICT 기업 분야는 ICT 개발 보급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신시장·신산업 창출, 기존 산업 고도화 등 국민 삶의 질 향상과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단체를 대상으로 수여한다.

로지스팟은 화물 운송 시장에 디지털 화물 운송 서비스를 선보이며 기업 화물 운송 시장의 디지털 물류 환경을 구축한 공로를 인정받아 ‘동아일보사장 표창’을 받았다.

로지스팟은 자체 디지털 화물 운송 플랫폼과 전문 운영 인력을 바탕으로 기업들에게 운송 현황과 물류 프로세스를 진단해 최적의 운송 방안을 통합적으로 제시하고, 다양한 형태의 운송 방법과 입출고 프로세스를 통합 플랫폼에서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로지스팟 박준규 대표는 “앞으로도 로지스팟의 기술력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디지털화가 더딘 국내 물류 시장에서 많은 기업이 디지털 전환을 실현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