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필수품 ‘핸디캠·디카’를 베이비페어서 만나 보세요!
상태바
육아 필수품 ‘핸디캠·디카’를 베이비페어서 만나 보세요!
  • 이광재
  • 승인 2013.02.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 제23회 베이비페어 참가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23회 서울국제임신출산육아용품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소니코리아는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육아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정용 캠코더 '핸디캠'을 비롯해 렌즈교환식 카메라 DSLT와 미러리스 카메라 NEX, 콤팩트 카메라 사이버샷 등 소니의 대표적인 디지털 이미징 제품들을 체험존과 포토존을 통해 방문객이 직접 사용해보고 현장에서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편의를 제공한다.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된 가격과 함께 구매 제품 별로 써모스 보온병(선착순 증정), 삼각대, 카메라 케이스, 카메라 가방, 4G SD카드 등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소니코리아가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최신형 프로젝터 탑재 캠코더 핸디캠 PJ260과 PJ580 ▲고성능 풀HD 캐주얼 캠코더 CX250 ▲와이파이 탑재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 NEX-5R과 NEX-6 ▲셀카 촬영에 특화된 캐주얼 미러리스 카메라 NEX-F3 ▲12연사가 가능한 DSLT-A57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RX100 ▲실속형 콤팩트 카메라 WX80 등 총 9개 제품이다.

이 중에서 캠코더 PJ260과 PJ580의 경우 풀HD로 촬영한 영상을 언제 어디서나 100인치 대형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어 베이비페어를 찾은 예비 부모들 사이에서 '신개념 가족 엔터테인먼트 기기'로 관심을 많이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180도 회전 플립 LCD와 인물 촬영에 특화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NEX-F3, 초슬림 파워줌렌즈에 와이파이 기능을 더한 NEX-5R과 NEX-6 등 2년 연속 국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점유율 1위 알파 NEX 시리즈 대표 제품들도 모두 선보인다.

이 외에도 소니만의 반투명 미러 기술이 적용된 혁신적인 DSLT 카메라 A57과 고급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RX100, 실속형 콤팩트 카메라 WX80 등도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아이를 예쁘게 담아내고 싶은 예비 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키즈룸(Kid's Room)'을 콘셉트로 한 포토존을 설치하고 이곳에서 사진 촬영하면 삼성출판사 핑크퐁의 '스티커 색칠놀이북'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