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제휴처 할인율은 늘리고! 덜 가는 제휴처 할인율은 줄이고!
상태바
자주 가는 제휴처 할인율은 늘리고! 덜 가는 제휴처 할인율은 줄이고!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26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 ‘내 맘대로 멤버십’ 출시

할인 한도제한 없는 ‘무한멤버십’, 해외에서도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는 ‘T멤버십 글로벌’에 이어 SK텔레콤이 ‘내 맘대로 멤버십’으로 또 한번 멤버십 서비스 혁신을 선도한다.

SK텔레콤은 T멤버십 VIP·골드 고객이 멤버십 제휴처의 할인율을 최대 30%까지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는 내 맘대로 멤버십을 선보이고 출시를 기념해 주말 동안 내 맘대로 멤버십 제휴처별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내 맘대로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는 제휴처는 ‘뚜레쥬르’, ‘VIPS’, ‘피자헛’, ‘CU’, ‘11번가’ 등 인기 제휴처 5개다. T멤버십 VIP·골드 고객은 기본 할인율 총합인 71% 내에서 제휴처별 할인율을 최소 5%에서 최대 30%까지 5% 단위로 설정할 수 있다. 단 CU는 최대 20%, 11번가는 11%~21% 내 할인율 설정 가능하다.

▲ SK텔레콤은 T멤버십 VIP·골드 고객이 멤버십 제휴처의 할인율을 최대 30%까지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는 내 맘대로 멤버십을 선보이고 출시를 기념해 주말 동안 내 맘대로 멤버십 제휴처별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를 들어 외식을 좋아하는 고객은 VIPS와 피자헛의 할인율을 20~30%로 높이고 나머지 제휴처의 할인율을 5~11%로 설정할 수 있다. 쇼핑을 좋아하는 고객은 11번가의 할인율을 21%, CU의 할인율을 20%로 높이고 나머지 제휴처의 할인율은 5~10%로 조절할 수 있다. 베이커리를 자주 찾는 고객이라면 뚜레쥬르 할인율을 최대 30%로 설정할 수 있다.

내 맘대로 멤버십은 별도 가입 절차 없이 27일부터 T멤버십 홈페이지(웹/모바일)에서 설정할 수 있으며 추후 고객센터, 대리점, 지점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설정한 할인 혜택은 5월18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SK텔레콤은 내 맘대로 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부터 5월17일까지 ‘미리 만나는 내 맘대로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월14일까지 내 맘대로 멤버십을 설정하는 VIP·골드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프로모션 기간 내 내 맘대로 멤버십 설정하는 고객에게 매주 토요일에는 VIPS와 피자헛에서, 일요일에는 뚜레쥬르와 CU에서 각각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SK텔레콤은 내 맘대로 멤버십 설정 고객 대상 ▲全고객 오케이캐쉬백 5000점 ▲매일 선착순 1만1000명 11번가 11% 할인 쿠폰 ▲총 3300명 추첨 VIPS 샐러드바 10회 이용권, 피자헛 피자 10판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SK텔레콤은 T멤버십 전 등급 고객에게 ‘롯데월드’ 이용권 할인 혜택, 큰 폭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내 맘대로 핫딜’, ‘T롯데닷컴’ 애플리케이션 이용시 추가 1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4월27일부터 5월17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