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비스티앤씨, ‘서피스 3 기업용’ 사전 예약 판매
상태바
포비스티앤씨, ‘서피스 3 기업용’ 사전 예약 판매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24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비스티앤씨가 5월6일 출시되는 ‘서피스 3(Surface 3)’의 국내 정식 판매를 앞두고 사전예약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교육기관 총판이자 기업용 서피스의 공식 공급업체인 포비스티앤씨는 자사 쇼핑몰(shop.pobis.co.kr)을 통해 4월24일부터 5월5일까지 사전예약 구매고객에게 태블릿 파우치, 마이크로 SD 64GB, 보호필름 등을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 쿼드 코어 인텔 아톰 X7 프로세서, RAM 4GB를 기본사양으로 탑재한 서피스3 기업용은 서피스 시리즈중 가장 얇고 가벼우면서 서피스 프로3와 같은 디자인에 보다 저렴한 가격이 책정돼 서피스 사용자 확산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쿼드 코어 인텔 아톰 X7 프로세서, RAM 4GB를 기본사양으로 탑재한 서피스3 기업용은 서피스 시리즈중 가장 얇고 가벼우면서 서피스 프로3와 같은 디자인에 보다 저렴한 가격이 책정돼 서피스 사용자 확산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64GB 모델의 경우 개인용에 비해 기업용은 RAM이 4GB이고 OS가 윈도8.1 프로이므로 기업 또는 개인이 구매해 가정, 학교, 기업 등 어떤 장소에서 사용하더라도 라이선스 문제가 없다는 점이 장점이다.

기업용 서피스 3 제품은 64GB와 128GB 2가지 모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