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26·53GBd 애플리케이션 지원 ‘8 시리즈 샘플링 오실로스코프’ 출시
상태바
텍트로닉스, 26·53GBd 애플리케이션 지원 ‘8 시리즈 샘플링 오실로스코프’ 출시
  • 서혜지 기자
  • 승인 2020.12.08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학 트랜시버 테스트 플랫폼, 광학 제조업체 테스트 과제 해결

텍트로닉스가 분산형 모듈식 계측기 ‘8 시리즈 샘플링 오실로스코프’ 플랫폼을 출시했다.

8 시리즈 샘플링 오실로스코프는 여러 개의 동시 입력에서 PAM4 광학 신호에 대해 메인 프레임당 최대 4개의 채널과 가장 높은 측정 정확도를 제공하는 병렬 획득 기능을 탑재했다.

8 시리즈는 메인 프레임, 광학 샘플링 모듈, TSOVu 소프트웨어 (메인프레임과 별도의 호스트 PC에서 획득한 데이터 라이브 및 오프라인 프로세싱을 실행)으로 구성됐다.

한편 텍트로닉스는 약 26·53GBd의 이중 대역 범위를 모두 지원하는 외부 광학 클럭 복구 모듈 ‘TCR801’도 함께 발표했다. 이를 통해 8 시리즈 오실로스코프와 TCR801모듈의 조합으로 빠른 획득 및 분석을 위한 플랫폼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의 퍼포먼스 포트폴리오 담당 총책임자 매튜 오크스(Matt Ochs)는 “고객들은 대역 폭과 네트워크 용량이라는 새로운 문제에 직면해 있다”며 “8 시리즈는 테스트 시간을 줄여주면서, 빠르고 정확하고 반복할 수 있는 테스트 결과를 제공하는 확장 가능한 플랫폼을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해준다”고 말했다.
 
8 시리즈 오실로스코프의 메인 프레임은 구성 가능한 초소형 계측기로, 시중에 나온 제품 가운데 3U 랙 공간에서 가장 작은 모듈식 폼 팩터를 제공한다. 랙 공간의 활용성을 극대화한 이 계측기는 광학 제조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사용자는 필요에 따라 곧 나올 표준과 워크 플로 변경을 지원하도록 신속하게 새로운 분석 기능을 추가하고 테스트 시스템을 재구성할 수 있다.

TCR801은 오프라인 및 원격 모드 조작을 통해 TSO820 분석 및 시각화 기능을 사용자 컴퓨팅 환경으로 확장해 설계부터 디버그, 특성화 및 제조 테스트 단계까지 원활한 전환이 가능하다.

TCR801 광학 클럭 복구 장비는 TSO820 및 DSA8300을 포함한 새로운 테스트 장비와 기존 테스트 장비에서 작동된다. 이 단일 모드 외부 계측기에는 PAM4과 NRZ를 위한 FC·PC 광학 연결이 있으며 외부 광학 스플리터를 이용한다.

TSOVu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자동화 향상을 돕는 포괄적 프로그래밍 방식의 인터페이스를 통해 외부 컴퓨팅 환경을 지원한다. TSOVu 솔루션이 제공하는 새로운 측정 플러그인 아키텍처는 기존 측정법은 물론 앞으로 고객이 정의하는 측정법의 신속한 반복 기능도 지원한다.

8 시리즈는 현재 전 세계에 공급되고 있으며 1년 보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텍트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